테일러 스위프트 올해 아티스트 : 65곡이 톱100

테일러 스위프트 올해 아티스트 : 65곡이 톱100

테일러 스위프트 올해 아티스트

서론

미국 싱어송 라이터인 테일러 스위프트가 애플뮤직에서 선정한 ‘2023 올해의 아티스트’로 빛나는 영예를 안았다.

애플뮤직은 2016년 8월 공개된 이 서비스로 2000만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2019년부터는 매년 올해의 아티스트를 뮤직 에디토리얼 팀의 평가와 청취 수를 종합하여 선정하고 있다.

테일러 스위프트는 이 영예로 인해 뜻깊은 소감을 전하며 그동안의 음악 활동을 회고했다.

테일러 스위프트 올해 아티스트

테일러 스위프트 올해 아티스트 수상 소감

테일러 스위프트는 “Apple Music 올해의 아티스트로 선정돼 무척 영광이다”라며 “올해를 가장 놀랍고 기쁘고 기념적인 해로 만들어 준 모든 분에게 감사드린다.

이 모든 일은 음악을 멈추지 않고 스트리밍하고 실제 공연에서 함께 노래를 목청껏 따라 부르고 영화관에서 미친 듯이 춤을 춘 여러분이 없었다면 불가능했을 것이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테일러 스위프트 올해 아티스트

 

Taylor Swift – Lover 뮤비 바로보기

 

테일러 스위프트 올해 아티스트 : 2023년의 음악계를 뒤흔든 성과

테일러 스위프트는 2023년에만 65개의 곡을 Apple Music ‘오늘의 Top 100: 글로벌’ 차트에 올렸다.

이는 그의 뛰어난 음악성과 인기를 증명하는 숫자로, 음악계에 미친 영향을 명백히 보여주고 있다.

Apple Music 및 Beats 담당 부사장인 올리버 슈셔는 “테일러 스위프트가 음악계에 미친 영향은 결코 부정할 수 없다.

기록적인 올 한 해뿐만 아니라, 그의 커리어 자체를 통틀어 보아도 그렇다”며 “Apple은 그의 성취를 축하할 수 있어 무척 기쁘다”고 말했다.

에라스 투어에라스 투어

테일러 스위프트 에라스 투어 예고 바로보기

테일러 스위프트 올해 아티스트 ,컨트리팝의 여왕

테일러 스위프트는 2004년 데뷔한 이래로 컨트리팝 장르에서 가장 성공한 가수로 꼽힌다. 그는 컨트리팝의 여왕으로 불리며, 2023년 10월 26일에는 ‘1989’(Taylor’s Version) 앨범을 발매했다.

이 앨범은 2014년에 발매된 테일러 스위프트를 슈퍼스타 반열에 오르게 해준 앨범 ‘1989’의 재녹음판으로, 테일러 스위프트가 태어난 해를 의미한다.

테일러 스위프트 에라스 투어

테일러 스위프트 올해 아티스트 결론

테일러 스위프트는 2023년을 음악계에서 빛나게 하는데 성공한 아티스트로서, 그의 음악은 두각을 나타내며 수많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Apple Music의 ‘2023 올해의 아티스트’로 선정된 그는 미래에도 더욱 놀라운 음악으로 우리를 감동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앞으로도 그녀의 음악적 행보가 기대되는 상황입니다. 그녀의 앞길이 축복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테일러 스위프트 그녀의 무대는 엄청난 감동과 놀라움 입니다 영상을 통해서 그감동을 조금이나마 느껴보실 바랍니다.

긴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BTS 관련 내용 바로보기

뉴진스 빌보드 200 바로보기

Leave a Comment